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 필요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극건남자 2020. 6. 16. 02:23

본문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 필요한 조언



개를 기르기 전에 개를 기르고 훈련시킬 만큼 책임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당신의 개에게 기본적인 복종 기술, 지시를 따르는 법, 그리고 적절한 사회화를 가르치는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행복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여기 송곳니를 훈련시키거나 좋은 트레이너를 찾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처음 말할 때 당신의 개가 명령을 배우기를 기대하지 마라.


개를 훈련시키는 데는 반복이 핵심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그것을 배우기 위해서는 명령을 50번까지 들어야 한다고 추정한다.


인내심을 가지고 같은 명령을 계속 반복하면 결국 당신의 개는 그것을 배울 것이다.




당신의 개가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누가 보스인가이다.


규율을 유지할 수 있게 됨으로써 개의 존경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복종은 불가능할 것이다.


두 사람이 걸을 때마다 길을 안내하여 강아지에게 권위의 위치를 보여줘라.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할 때, 그들이 명령을 정확하게 수행할 때를 동물에게 알려주는 언어 신호를 만드세요.


"예"와 같은 단어는 개가 행동을 보여주는 시간과 보상을 받는 시간 사이의 효과적인 가교가 될 수 있다.




개를 위한 훈련을 규칙적이고 반복적인 시간으로 만들어 그들이 배운 규칙들에 익숙해지도록 하라.


종종 사람들은 강아지가 훈련을 마친 후에 강아지와 함께 계속 일할 필요가 없다고 느낀다.


일부 개들은 훈련이 계속되지 않으면 다시 부정적인 행동으로 되돌아갈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개에게 엄격한 규칙 체계를 갖추어야 한다.




"떠나라"고 할 때는 어떤 것을 떨어뜨리거나 뒤로 물러서야 한다는 것을 당장 개에게 가르쳐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물건을 씹는 것을 막고 그들이 위험한 물건을 씹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털북숭이 친구를 훈련시킬 때는 일차 보강을 활용하라.


이 방법에서 당신이 사용하는 보상은 당신의 개가 원하는 자연스러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하는 것을 좋아하는 음식이나 어떤 것의 형태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개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배운다.




개에게 간식으로 짖지 않도록 훈련시켜라.


그가 짖을 때, 그에게 가장 좋아하는 간식을 보여주고, 명령을 반복한다.


"조용한"은 잘 작동한다.


그들이 명령에 복종할 때만 대접하라.


이러한 긍정적인 강화는 당신의 개가 배우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려 할 때 당신의 목소리의 톤은 매우 중요하다.


개들은 조련사의 기분을 잘 이해한다.


적절한 엄격한 어조는 그들의 기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훈련과 정보가 너무 많은 강아지를 지치게 하는 것은 극도로 역효과를 낼 것이다.


강아지가 주의를 기울이도록 훈련 시간을 짧게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훈련 세션이 당신의 강아지를 강조한다면, 그는 향후 세션에서 점점 더 덜 주의 깊게 될 것이다.




개 훈련의 유용한 조언은 나쁜 행동에 대한 개에게 보상을 주지 않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개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언제든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개가 짖을 때, 예를 들어, 절대로 그것에 보답하지 말라.




당신의 개는 반드시 "다운" 명령을 배워야 한다.


이 명령으로 건물을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응급상황에 유용하게 쓸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다운 방법을 가르친다면, 이것은 비상시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기억은 당신의 개가 숙달하는 데 매우 중요한 기술이다.


당신의 애완동물은 전화할 때마다 당신에게 돌아오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 행동을 단계적으로 만들어라.


그러면 당신의 개는 많은 방해에도 불구하고 당신에게 복종할 것이다.


당신의 개가 위험에 처하거나 누군가를 공격하려고 할 때, 회상하는 것은 매우 유용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이 명령에 시간을 보내야 한다.




너의 개는 목줄을 자주 잡아당기니? 이것은 주인들이 그들의 개와 함께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불만사항이고 그것은 간단히 고칠 수 있다.


대부분의 애완동물 가게들은 적당한 가격의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걷다가 당기는 것과 같은 행동을 예방한다.




바라건대, 이러한 제안들이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당신의 애완동물을 훨씬 더 즐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잘 훈련된 개는 더 행복하고 곁에 있으면 더 즐겁다.


따라서 개를 훈련시키든, 일을 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든, 친구와 함께 하는 삶은 훨씬 더 보람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