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순하게 최대화하는 방법 당신의 IPhone의 사용

카테고리 없음

by 극건남자 2020. 6. 16. 06:47

본문


단순하게 최대화하는 방법 당신의 IPhone의 사용



만약 당신이 아이폰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과 앱에 익숙하다면, 그것은 당신의 삶의 많은 측면을 단순화할 수 있다.


당신이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른다면 당신의 아이폰을 생활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도구로 만드는 것은 쉽다.




iPhone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제공될 때마다 시간을 두고 설치하십시오.


이러한 업데이트에는 iPhone의 버그 수정, 기능 업그레이드 및 기타 중요한 옵션이 포함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획득한 사진과 다른 중요한 정보를 당신의 컴퓨터에 저장하도록 강요해서 만약 당신의 전화기에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잃어버리지 않았다.




키보드가 크면 아이폰으로 메시지 입력과 인터넷 서핑이 더 쉬워지지 않을까? 그렇다고 꼭 구매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아이폰은 전화기를 회전시키고, 사파리를 열며, 사용자 친화적인 키보드에 즉시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즉시 더 크고 읽기 쉬운 키보드를 갖게 될 것이다.




배터리를 보존하려면 iPhone 화면에 표시되는 밝기를 줄이십시오.


설정 섹션을 클릭하고 밝기를 줄이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아이폰을 장시간 켜야 하는 날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폰은 당신이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특정 위치로 가는 길을 찾거나 도중에 주유소나 식료품점과 같은 다른 것을 찾으려면 GPS와 같은 지도 요소를 활용하십시오.


빠른 액세스를 위해 지도 함수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는 앱으로 바뀔 수 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기만 하면 된다.


일단 그곳에 도착하면, "Go"를 누르십시오.


홈 스크린에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추가된 후에는 이름을 변경하여 앱을 생성하십시오.




아이폰은 당신에게 사용자 지정 사전과 당신만의 특별한 지름길을 개발할 수 있는 자유를 준다.


아이폰 사전에 특정 구문을 입력하면 받아쓰기 기능을 사용할 때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단어, 구문 및 용어에 대한 바로 가기(및 사용자 지정 사전 항목)를 만들 수도 있다.


구문과 단어를 입력할 때 자동 검사에 대한 알림을 받게 된다.




아이폰에 파일을 업로드해 저장 장치로 만들 수 있는 앱이 있다.


이것은 동영상, 사진, 음악 및 텍스트 파일을 훨씬 쉽게 업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의 파일에 접근하기 위해서 또는 당신의 아이폰에서 직접 열기 위해서 당신의 아이폰을 어떤 컴퓨터에 연결하기만 하면 될 것이다.




전화기의 Safari 브라우저는 완전히 작동하며 인터넷 사진 저장을 포함하여 일반 컴퓨터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저장하고자 하는 사진을 찾으면 그냥 누르고 있으면 된다.


상황에 맞는 메뉴가 나타나고 사진을 이미지 앱에 직접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이미지를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다.




입력할 때 딸깍거리는 소리가 들리게 전화기의 소리를 변경하십시오.


이 기능이 활성화되면 전화기에서 입력하는 타이핑 횟수를 줄일 수 있는 타이핑을 읽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화기에서 Safari를 사용할 때는 웹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


com"을 입력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Amazon.


com을 방문하려면 "Amazon"을 입력하여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은 아이폰 사용으로 바쁜 동안 중요하지 않은 알림으로 방해를 받은 적이 있는가? 자신의 지위를 잃지 않도록 하던 일을 계속 하는 것은 쉽다.


통지는 쉽게 지울 수 있다.


제거하려면 팝업이 나타나면 간단히 손가락을 문지르십시오.




아이폰이 세상에서 가장 유용하고 혁신적인 장치들 중 하나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긴 웹사이트를 스크롤하려고 하다가 좌절한다.


그럴 필요 없어.


화면에 표시된 상단 막대(시계 영역)를 터치하면 페이지의 시작 부분으로 되돌아간다.


이것은 다른 긴 화면에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누군가를 알고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어떤 사람들이 더 좋든 더 나쁘든 어떻게 그들의 마음을 날려버릴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봤을 것이다.


이 기사에서 배운 팁과 기술을 사용하여 iPhone이 잘 작동하도록 하십시오.